[생활정보]   창업을 계획 중인 사람들은 누구나 한번쯤 치킨창업에 대해 고려해 봤을 것이다. 하지만 이미 국내 치킨시장은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가 들어선 상태로 차별화를 두지 않으면 성공 창업이 어려울 것이라는 불안한 심리 때문에 더욱 고전하고 있다.

이렇게 살아 남기 힘든 치킨시장에서 최적화된 맞춤형 지원 시스템 구축을 바탕으로 소비자는 물론 가맹점주도 만족하는 치킨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주)후인의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은 그간 치킨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화덕치킨을 최초로 도입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치킨브랜드이다.

치킨전문점 ‘화덕에 꾸운 닭’은 화덕에서 400도 이상의 복사열과 대류열로 익혀 닭의 육즙은 살리고 트랜스지방을 제거한 건강식 치킨이다. 최근 트렌드에 맞는 웰빙 치킨으로 고객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주)후인의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은 치킨이 가진 대중성과 화덕이라는 구이방식의 결합, 그리고 탄탄한 본사 지원 시스템의 시너지까지 갖추며 치킨시장의 새로운 길을 개척해 큰 화두가 되고 있다.

화덕에 꾸운 닭 성공 요인에 대해 관계자는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은 소비자와 가맹점주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이 드물었다. 당사는 이러한 문제점의 해결책을 찾는데 오랜 시간 고민해왔고 가장 대중성 있는 치킨에 새로운 구이 방식을 도입함으로써 하나의 해법을 제시했고, 이미 준비된 가맹점주 맞춤형 지원 시스템의 결합이 가장 큰 성공 요인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에서는 예비창업주의 소자본치킨창업을 돕기 위해 특전을 진행 중이다. 특전 내용으로는 인테리어 비용 할인, 주방설비기물 설치 할인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화꾸닭' 홈페이지 (http://www.hwagguda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