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서비스 및 국내 조직 강화

 
[아이티데일리] 티피링크 코리아(지사장 데이비스 왕)는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사업 확대 및 고객 지원을 강화를 위해 한국 지사의 사무실 및 고객 지원 센터를 확장 이전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전한 사무실은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37 토투밸리 6층에 위치한다. 1호선인 용산역에서 도보 5분, 4호선 신용산 5번 출구에서 30초 거리에 있는 더블 역세권으로 내방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대표 전화번호(1899-1086)는 이전과 동일하다.

데이비스 왕 티피링크 코리아 지사장은 “티피링크 코리아는 국내 비즈니스 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향상된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확장 이전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 빠른 지원과 최적의 제품 공급을 위한 조직력 강화를 위해 한국 시장에 더 많은 자원과 전문 인력들을 투입할 계획이며, 국내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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