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몬스터 등장하는 사냥터 및 7성 무기 추가

 

[아이티데일리]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카카오’에서 가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하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다.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효과를 제공한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사냥터를 공개한다. 또 기존 아이템의 조합 또는 고급 아이템 뽑기를 통해 가질 수 있는 7성무기를 추가했고, 각 캐릭터의 최대 레벨도 70으로 상향했다.

이와 함께 아이템에 부여된 옵션, MAX 공격력 또는 방어력을 루비와 골드를 소진해 변경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도 적용했다. 아이템의 기존 옵션 외에 3종 이상의 새로운 옵션 또한 추가됐고, 상위 아이템으로 갈수록 옵션의 효력이 대폭 상승된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드래곤을만나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접속유저에게 6성 아이템을 일주일 간 매일 접속한 유저에게는 프리미엄 방어구 뽑기권을 지급하는 ‘돌아오라 용사여!’와 지정된 시간마다 경험치 획득 2배, 아이템 드랍률 2배, 강화 골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