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오픈 기간 동안 ‘MFL’ 모드 전 캐릭터 체험 가능

 
[아이티데일리]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체 개발한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의 공개서비스에 앞서 19일부터 PC방을 통해 먼저 게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 공개서비스 예정인 ‘최강의군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개발한 김윤종 대표와 핵심 개발자들이 만든 액션 MMORPG다. 에이스톰은 ‘최강의군단’의 특징으로 끊이지 않은 게임 전개와 파티 플레이를 통한 지속적인 재미를 꼽았다.

에이스톰은 7일간의 PC방 사전 오픈 기간 동안 ‘최강의군단’에 새롭게 추가된 4:4 AOS 방식의 전투 콘텐츠 ‘MFL(Monday Fight Live)’의 플라이, 밴턴, 미들, 헤비 등 전 체급 28개 캐릭터를 모두 플레이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공개서비스 전까지 ‘최강의군단’ 공식페이지 사전 가입 시 문화상품권과 ‘MFL’ 최고등급 캐릭터인 ‘하임달’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에이스톰 김윤종 대표는 “지난 테스트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최강의군단’의 MFL 모드에 많은 이용자들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며, “따라서 공개서비스 전 일주일간만 가맹PC방에서 MFL 모드의 모든 것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니, 많은 참여와 피드백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