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일관된 측정 결과 제공

 

[아이티데일리] 키사이트코리아(대표 윤덕권)는 새로운 모듈형 계측기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모듈형 계측기는 R&D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다양한 측정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다.

일반적으로 개발자들은 제품 개발 단계별로 다양한 업체의 측정 솔루션을 활용했다. 개발 단계마다 필요로 하는 측정 솔루션의 성격이 다르기 때문. 그러나 이러한 방법으로는 일관성 있는 측정 결과를 획득하기 힘들다는 문제점이 있다.

이에 키사이트는 다양한 측정 솔루션을 모듈형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모듈형 계측기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모듈형 계측기는 ▲50 GHZ PXI 프로그래밍 가능 스텝 감쇠기 ▲스윕방식과 FFT방식 2개를 모두 기본 사양으로 제공하는 PXI 신호 분석기 ▲새로운 AXIe 고속 꽝대역 임의 파형 발생기 ▲RF 파워 앰프의 특성화와 테스트를 위한 PXI 레퍼런스 솔루션 등이다.

윤덕권 키사이트코리아 대표는 “키사이트의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R&D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신뢰할 수 있는 일관성 있는 측정 결과를 획득해 설계 주기를 단축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키사이트는 지난 8월 분사한 애질런트 전자계측사업부의 새로운 이름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