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층간소음으로 인한 피해들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어린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어느덧 필수가 된 ‘층간소음 방지매트’에 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와 관련, 무독성 유아 전용 퍼즐 매트 브랜드 베베앙(www.bebean.co.kr)은 지난 2일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층간소음 방지매트 부문 1위를 수상,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대산케미텍의 자사브랜드 베베앙은 유아안전용품 및 매트를 직접 제조•생산하며, 국내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업체다. 베베앙 측은 “무엇보다 우리 아이가 사용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최저가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온라인 가격경쟁에서도, 저가원료를 사용하기보다 정품원료를 사용함으로써 품질을 높여 소비자에게 만족도가 높은 안전한 제품 품질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세계 최초로 피톤치드 모서리보호대 및 코너 보호대뿐만 아니라 각종 유아잠금장치, 방문닫힘방지 등과 더불어 여러 종류의 유아 매트 제품도 보유하고 있다.

베베앙에서는 직접 층간소음방지 매트를 시공,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시공 시 유아안전용품까지 함께 서비스로 설치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