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솔루션 기업 ㈜아이네임즈(대표 김태제)가 반응형 웹/모바일 청첩장 제작 사이트인 ‘달팽’ 서비스(http://dalpeng.com)를 1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달팽 서비스는 사진 및 간단한 정보 입력을 통해 누구나 쉽게 모바일 청첩장을 제작할 수 있으며 휴대폰, 타블렛, PC 등을 통해 문자나 SNS(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로 지인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결혼 소식을 제공하는데 최적화된 온라인 청첩장 제작 서비스이다.

특히, 달팽 청첩장은 모든 인터넷 접속 기기(휴대폰, 타블렛, PC 등)에 호환되어 반응형 웹으로 보여질 뿐만 아니라 문자나 카카오톡 전송 시 청첩장에 있는 이미지를 함께 전송하여, 최근 많은 사람들이 꺼려하는 모바일 청첩장 스미싱 오해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예식장이나 피로연장의 위치를 네비게이션 앱(김기사, 올레네비)과 연동할 수 있어 길찾기 안내가 바로 실행되는 등 기존 모바일 청첩장과는 차별화된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 아이네임즈 김덕영 전무는 "이번 달팽 서비스는 기존에 모바일 청첩장이 제공하지 못했던 차별화 된 기능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네임즈 측은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로 달팽 청첩장 서비스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고, 앞으로도 모바일 청첩장뿐 아니라 돌잔치, 이벤트, 쇼핑몰, 홈페이지 등 제작 카테고리를 풍부하게 늘려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