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량 고압증기멸균기 H480S 제공

▲ 전용대 홍익메디칼시스템즈 부장

[아이티데일리] 태릉선수촌 내 치과 의무실이 지난 19일 첫 개소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 가운데, 의료기기 전문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는 태릉선수촌 치과 의무실 내에 자사의 고압증기멸균기 제품을 공식 기증했다고 22일 밝혔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대학스포츠치의학회의 공식 요청에 따라, 태릉선수촌 치과 의무실 개설에 맞춰 해당 제품을 기증하게 됐다.

이번에 기증된 제품은 홍익메디칼시스템즈의 주력 상품인 고압증기멸균기 H480S 제품이다. 고압증기멸균기 H480S 제품은 A.S.M.E.(미국기계학회) 규격 48리터급 소용량 제품으로 멸균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고정밀 전자 제어 기반의 전자동 멸균 프로그램을 내장하고 있어 사용 및 유지 관리가 편리하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측은 “이번 기증을 통해 자사 제품의 성능과 신뢰성을 대내외에 알릴 수 있는 또 하나의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한스포츠치의학회와 함께 국내 스포츠치의학 발전을 위한 지원 사업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2008년 멸균 장비 개발을 시작으로 현재 22~380리터급 고압증기멸균기 제품군을 주력 생산해 국내외 의료기관에 판매하고 있는 의료기기 전문업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