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디지털사진인화와 포토북 시장을 선도하는 ‘포토몬(www.photomon.com)’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사진인화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스마트카메라NX3000’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름휴가의 절정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시원한 바다나 계곡에서 스마트폰과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요즘에는 찍은 사진들을 SNS나 블로그에 게시하는 경우도 많지만 여전히 아날로그감성을 찾아 사진을 인화하는 사람들도 쉽사리 줄지 않고 있다.

이 같은 수요에 맞춰 포토몬은 사진인화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매 주 한 명씩 추첨하여 삼성’스마트카메라NX3000’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포토몬 측은 포토몬 사진인화가 “최고등급 인화지를 사용하고 풍부한 색감을 구현하는 동시에 사진자동보정 기능이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스마트폰 사진인화 역시 손쉽게 할 수 있어 어떠한 제약 없이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는 것이 포토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포토북인 ‘레이플랫북’ 할인권을 전원 증정한다. 포토몬 ‘레이플랫북’은 기존 포토북에서 더 업그레이드 되어 책을 펼쳤을 때 사진의 잘림 현상이 없는 180도 펼침 효과로 마치 평면TV와 같은 시원한 눈 맛을 자랑한다. 연인들과 엄마들 사이에서 개인화보집 같은 효과를 주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포토몬 측은 “총 1000만원 상당의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시즌의 행복한 추억들을 간직할 수 있는 동시에 고가의 스마트카메라를 장만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레이플랫북’ 할인권으로 자신만의 스토리가 담긴 포토북을 만드는 것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의 추억을 간직하는 또 다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토몬 사진인화경품이벤트는 오는 7월29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3만원 이상 사진인화 시 자동응모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photomon.com/world/2014/printing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