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로 탁월한 미백 기능 갖춰...보습 기능에 피부톤 개선 효과, 식약처 인증도

 

[생활정보]   무더운 여름철, 남모를 고민 때문에 식은 땀을 흘리는 사람들이 있다. 팔꿈치, 겨드랑이 등 전신에 걸쳐 나타나는 색소침착 때문이다. 이들은 자신의 몸에 나타나는 시커먼 색소침착 자국 때문에 신체 노출을 극도로 꺼리게 된다.

이와 관련,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스킨피스'는 프리미엄 브랜드 '블랙샷'(www.black-shot.co.kr)을 통해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이하 ‘블랙샷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겨드랑이•팔꿈치 색소침착 없애는법’ 등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기능성 미백크림 제품이다.

블랙샷 바디미백크림에는 미백 효과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덕분에 잦은 제모에 의한 겨드랑이 및 사타구니 색소침착, 팔꿈치ㆍ무릎 등의 색소침착에 탁월하다. 전신 바디화이트닝 기능으로 노출의 계절인 여름철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서울에 거주중인 직장인 이모(27)씨. 이 씨는 얼마 전 남자친구로부터 목욕 좀 하라는 구박을 받았다. 유난히 새카만 팔꿈치 때문이었다. 평소 팔꿈치가 새카맣다는 것에 대한 별다른 의식이 없었던 이 씨. 남자친구 구박 후 이 씨는 그 때부터 팔꿈치 부위가 계속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 그러나 뜨거운 물에 불려도, 타올로 박박 긁어도 시커먼 팔꿈치는 나아질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결국 피부과 시술을 알아보던 이 씨는 우연히 광고를 통해 '블랙샷 전신미백크림'을 알게 되었다. 가격도 크게 부담이 없어 블랙샷 미백크림을 선뜻 구입해 사용해 본 이 씨는 매우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지속적으로 블랙샷 미백크림을 사용한 끝에 팔꿈치 부분의 색소침착이 서서히 없어지기 시작한 덕분이었다. 시커먼 팔꿈치가 서서히 하얘지자 이 씨는 큰 자신감을 얻었다.

이처럼, 블랙샷 후기에서는 바디올인원 블랙샷 미백크림의 효과를 톡톡히 입증하는 글들이 많이 눈에 띄고 있다. 각종 포털사이트 블로그 및 카페, 뷰티 동호회 등에서는 블랙샷 미백크림 후기 글이 다수 게재되어 있다. 회사 측은, “대다수 고객들이 블랙샷 미백크림 후기를 통해 미백 효과에 대한 큰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전신미백크림 블랙샷은 '베타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마카다미아넛오일' 등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력과 노화 방지에도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다. 블랙샷 크림은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미백효과에 대한 기능성도 공식 인정받았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 데 기여하고 있다.

블랙샷 관계자는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이하면서 팔꿈치 하얘지는법 등을 문의하는 여성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블랙샷”은 겨드랑이, 사타구니, 무릎, 팔꿈치 등 색소침착이 자주 발생하는 신체 부위에 매우 효과적인 미백크림"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