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단체와 1% 나눔기업 협약 및 임직원과 함께 다양한 축하 행사 가져

▲ 조종민 포시에스 대표(좌)와 구병모 월드휴먼브리지 상임이사(우)가 포시에스 창립 19주년을 맞아 1% 나눔기업 협약식을 가졌다.
[아이티데일리] 포시에스(대표 조종민)가 지난 24일 팔래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포시에스 창립 19주년 기념 행사에서 ‘1% 나눔기업’ 협약식 및 장기근속자 포상 등 임직원과 함께하는 다양한 창립기념 행사를 가졌다.

포시에스는 이날 NGO 단체와 ‘1% 나눔기업’ 협약을 체결, 회사 이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하고 정기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의 실천을 다짐했다.

포시에스는 3년 전부터 나눔기업 협약을 맺고 매출액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후원하고 노숙인을 위한 설렁탕 봉사활동 등 정기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포시에스는 매년 창립기념 행사에 임직원 가족을 초청하고 있으며, 올해도 가족을 위한 풍선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빙고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및 장기근속자 포상 등 다함께 19주년을 축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조종민 대표는 “포시에스의 기업 사명인 고객의 성공을 경영철학으로 지난 19년간 기업을 이끌어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큰 책임을 느끼며, 앞으로 기업과 사회가 함께 발전하고 좋은 회사로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