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여기저기 놀러 가려는 인파가 몰리고 있다. 이와 관련, 블랙아웃은 자사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더운 여름 휴양지에서 건강한 피부로 남성들의 주목을 받고 싶은 이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색소침착 전문 크림으로서, 색소침착이 자주 발생되는 겨드랑이, 팔꿈치, 사타구니, 복숭아뼈 등의 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크림이다.

겨드랑이 색소침착이나, 팔꿈치 색소침착으로 고민인 많은 사람들은 병원에 가서 부위별 비싼 시술을 받곤 하지만, 사실 금전적인 문제와 시간적인 문제로 병원을 방문하기가 쉽지 않은 것 현실이다.

블랙아웃 전신 미백크림은 이 같은 점에 착안, 집에서도 간편하고 간단하게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피부하얗게되는법’, ’얼굴기미없애는방법’, ‘복숭아뼈 색소침착’ 등 인터넷을 통해 간편한 미백 방법을 찾는 이들에게 해결책으로 제시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꾸준히 사용하면 팔꿈치미백, 겨드랑이미백, 엉덩이미백, 사타구니미백 등의 효과가 우수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4주 뒤면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덕분에 최근에는 사용자들이 포털 사이트 등에 후기를 등록하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소개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의 미백성분은 나이아신아마이드 뿐 아니라, 에코서트 인증 성분과 보습 성분 등을 함유하여 피부의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블랙아웃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계속 더워지면서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다. 수많은 미백크림이 출시되고 있지만 블랙아웃은 입소문으로 이미 많은 고객들이 선택을 받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전신미백크림 블랙아웃은 공식판매처(www.blackxout.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