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각도 조절 및 케이블 정리 구멍 적용,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기기 고정

 

[아이티데일리] 슈피겐(대표 김대영)은 스마트폰은,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를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고정시켜주는 모바일 기기 거치대 ‘S10’을 3일 출시했다.

슈피겐 모바일 기기 거치대 S10은 알루미늄 소재로 스탠드를 제작해 흔들림 없이 안정적이며, 기기를 올려놓는 부분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복합적으로 적용해 기기 외관의 흠집을 방지해준다.

또 슈피겐 S10은 화면을 가로, 세로로 모두 올려놓을 수 있고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PC까지 거치 가능한 크기로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활용할 수 있다. 거치대를 위, 아래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기기를 올려놓고 동영상을 감상할 때 원하는 각도로 맞춰 편안한 시청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충전 및 PC 연결을 위한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스탠드 후면에 타원형의 구멍을 뚫어놓았고, 스탠드 바닥에는 고무 패드를 부착해 미끄러짐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슈피겐 모바일 기기 거치대 S10은 심플한 디자인과 메탈릭한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사무실이나 가정 내 책상의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고, 실버와 크리스탈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