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환상 서버’도 오픈

 
[아이티데일리] 아이템베이는 자사 게임포털 온게이트에서 MMORPG ‘로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플레이위드게임즈의 MMORPG ‘로한’은 2005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장수게임으로, 지난 3월 공성전을 선보인데 이어 서바이벌 아레나의 변화, 신규 던전 2종 추가 등 업데이트를 지속해왔다.

아이템베이는 온게이트의 ‘로한’ 채널링과 함께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신규 서버 ‘환상 서버’를 오픈, ‘최강 길드’를 달성한 길드마스터 및 길드원에게는 보상아이템도 지급한다고 알렸다.

아울러, ‘로한’의 이용동의를 한 모든 회원에게 아이템베이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이 중 50명을 추첨해 10,000원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70레벨 달성 및 선구자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 중 최고레벨 달성자 1인에게 환상의 방어구 12강화 풀 세트(5 부위), 각 종족별 최고레벨 달성자 7인에게는 탈리의 무기 12강화를 각각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많은 유저들이 찾는 온게이트에 ‘로한’을 서비스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통해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