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1200 풀HD 해상도 제공, 후면 800만 화소 카메라 및 퀄컴 스냅드래곤 프로세서 탑재

 

[아이티데일리]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20일 종합적인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요가 태블릿 10 HD+(YOGA TABLET 10 H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노버 요가 태블릿 10 HD+는 풀 HD 스크린, 퀄컴 스냅드래곤TM 프로세서, 선명한 800만 화소 고해상도 카메라 등 최신 기술을 적용했다.

풀 HD 1920᙭1200 해상도로 업그레이드된 요가 태블릿 10 HD+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매우 선명하게 볼 수 있다. 또 새로 도입된 스마트 디스플레이로 주위 빛에 맞춰 스크린의 이미지와 문자를 자동으로 조절해 사용자들의 눈을 편하게 해준다.

또 요가 태블릿 10 HD+은 새로운 퀄컴 스냅드래곤 쿼드 코어 프로세서(1.6GHz)와 2GB 램으로 앱과 파일을 신속하게 로딩한다.

안드로이드 4.3이 탑재된 요가 태블릿 10 HD+는 풍부한 음감의 돌비 오디오, 10 포인트 멀티터치가 적용됐고, 옵션으로 키보드가 제공된다. 또 카메라도 800만 화소로 업그레이드돼 태블릿에서도 보다 선명한 사진으로 추억을 기록할 수 있다.

요가 태블릿 10 HD는 전작인 요가 태블릿과 마찬가지로 원통 손잡이를 탑재한 디자인을 채택해 홀드, 틸트, 스탠드 등 세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홀드 모드는 한 손으로 원통 부분을 잡고 마치 잡지를 보듯이 편안하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스탠드 모드는 화면을 110도에서 135도까지 상황에 맞게 편안한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 틸트 모드는 테이블 위에 기기를 눕혀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요가 태블릿 10 HD+ 출시를 기념해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요가 태블릿 10 HD+를 구매한 고객은 QR코드 인식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앱인 ‘씽크프리 모바일 for 레노버’ 앱을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샘소나이트 가방과 쉴드 케이스가 기본 제공되고, 요가 태블릿용 정품 키보드가 정가의 70%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요가 태블릿 10 HD+는 CJ몰, H몰, 신세계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