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g 초경량 무게 및 넥밴드에 연성와이어 내설, 스포츠·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에 탁월

[아이티데일리] 독일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블라우풍트 퍼스널 오디오(한국대표 김문수)는 스포츠,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하기 적합한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점프2 BPA-4005’를 20일 출시했다.

블라우풍트 블루투스 헤드셋 점프2 BPA-4005는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하는 모든 디바이스와 손쉽게 연결하고 생생한 음악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블라우풍트 점프2 BPA-4005는 목에 두르는 넥밴드에 연성와이어가 내설돼 사용자 머리와 귀 신체조건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고, 이어부가 귀에서 이탈되지 않아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이 없어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 외부 활동을 고려해 각종 버튼을 큰 사이즈로 제작, 장갑을 착용하고 버튼 조작이 가능하다. 블라우풍트 점프2 BPA-4005는 미세전자기계시스템의 고감도 마이크 탑재해 통화 시 주변 소리를80dB 이상 차단해줘 선명하고 명료한 통화가 가능하다.

아울러 25g의 초경량 무게로 제작돼 장시간 휴대를 해도 무리가 거의 없고, 연성와이어 내설로 휴대 및 보관도 매우 용이하다.

블라우풍트 점프2 BPA-4005는 하영코리아 홈페이지, 각 오픈마켓, 현대H몰, AK몰, GS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고, 보증기간은 1년이다. 또 판매 이후에도 A/S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한 1대1 교환 방식을 추진한다.

김문수 블라우풍트 한국대표는 “점프2 BPA-4005는 블루투스 기술과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스포츠,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명료하고 깔끔한 음악감상과, 통화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