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시독’ 도킹 스테이션 디자인 채택, 마이크로 USB 커낵터 위치 변경 가능

 

[아이티데일리] 필립스전자는 20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사용자를 위한 도킹 스피커 ‘필립스 AS 170’을 출시했다.

필립스 AS170은 듀얼 알람 기능을 갖춘 안드로이드 전용 도킹 스피커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유형의 안드로이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플렉시독(FlexiDock)’이라는 도킹 스테이션 디자인을 채택해 마이크로 USB 커넥터의 위치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

또 충전 커넥터의 위치가 제각각인 안드로이드 기기와 안정적으로 도킹이 가능해 여러 종류의 안드로이드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필립스 AS170은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네오디뮴 스피커를 채용했고, 블루투스를 통한 무선 음악 스트리밍과 FM라디오를 지원한다.

여기에 포터블 음악재생을 위한 오디오-인 단자까지 갖추고 있고, 후면에는 USB 포트가 마련돼 상부의 도킹 스테이션과 별도로 또 다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필립스 AS170은 침대 맡에 두었을 때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깔끔한 큐브 형태의 디자인과 다양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올블랙 컬러를 채택했다.

필립스 관계자는 “AS170은 도킹 스피커와 알람시계, 충전기의 기능을 한데 모은 안드로이드 전용 스피커”라며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형태의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