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통신 기술, 디지털, 오토모티브, 메디컬 등 4개 트랙 진행

 

[아이티데일리] 한국애질런트(대표 윤덕권)는 오는 22일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위치한 쉐라톤 호텔에서 ‘애질런트 측정 포럼(Agilent Measurement Forum 2014)’을 개최한다고 15일 발혔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이번 측정 포럼은 ‘Overcoming Measurement Challenge(측정 과제의 극복)’라는 주제 하에 ▲무선통신 기술 ▲디지털 ▲오토모티브 ▲메디컬 등 총 4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무선통신 기술 트랙에서는 5G에서의 주요 도전 과제와 해결책을 제시하며 △디지털 트랙에서는 최신 고속 디지털 통신을 위한 측정 솔루션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오토모티브 트랙에서는 최신 자동차 산업 동향 및 첨단 측정 기술을, △메티컬 트랙에서는 다양한 전자 기술이 접목된 의료 기기 산업 시장 동향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60개가 넘는 애질런트의 최신 측정 제품을 직접 볼 수 있는 부스들이 설치된다. 참가자들은 해당 제품 시연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언제든지 제품 문의나 상담이 가능하다.

윤덕권 한국애질런트 대표는 “애질런트 측정 포럼 2014는 측정 분야 고객들이 관심 분야의 최신 트랜드와 기술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관련 분야 기술들에 대한 정보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