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팀 대결 영상 공유 이벤트도 열어

 

 

[아이티데일리]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 ‘다함께 붕붕붕 for Kakao’와 모바일 액션 레이싱 ‘다함께 차차차 for Kakao’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연다고 발표했다.

넷마블은 ‘다함께 붕붕붕’과 ‘다함께 차차차’에 숨겨진 비밀코드를 찾아 상대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하면 각각 스타 20개와 트로피 20개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함께 붕붕붕’ 비밀코드는 트랙 양 옆 광고판에서 찾을 수 있으며, ‘다함께 차차차’의 비밀코드는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 ‘붕붕붕 운영팀 대 차차차 운영팀’ 레이싱 대결 이벤트에 많은 응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오는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넷마블 페이스북에 등록된 운영자 대결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다함께 붕붕붕’ 공식카페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 20개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다함께 붕붕붕’ 접속 시 매일 경험치 2배, 랭킹포인트 2배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붕붕붕’과 ‘다함께 차차차’에서의 신나는 질주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 더위도 날려버리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아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인기 게임 간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