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기념일 맞춰 아이템 증정 이벤트 열어

 

 

[아이티데일리]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발표했다.

먼저, 유료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이벤트 캐시를 추가 지급하는 ‘가정의 달 Buy&Plus(바이앤플러스)’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어린이날(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는 1승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포인트와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어린이도 할 수 있는 1승’ 이벤트를 열고, 어버이날(5월 8일)과 스승의 날(5월 15일)에는 1경기를 진행한 이용자에게 카네이션 아이템과 포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5월 1일부터 8일까지는 석가탄신일을 기념하해 ‘자비로운 피크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해진 시간에 ‘프리스타일 풋볼’을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3배의 경험치와 포인트를 지급한다. 5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프리미엄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특별한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리스타일 풋볼’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 캐릭터를 증정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세레모니’ 모션 및 레어 의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22일까지 연다. 세레모니와 의상 아이템은 미션을 달성한 단계에 따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생성되지 않은 ‘아리아니’ 캐릭터는 모두 회수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