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지역 ‘노도’의 8개 야영지서 점령과 탈환 연속하는 전투

 

[아이티데일리]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24일 자사의 MMORPG 아스타의 대규모 업데이트 제 5탄 ‘난전’을 공개했다.

NHN블랙픽은 지난해 11월부터 월 단위로 아스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

아스타의 다섯 번째 업데이트 난전을 통해 새로운 방식의 전투가 이뤄질 신규지역 ‘노도’를 공개하고, 탈환과 점령이 연속되는 ‘탈환 거점’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콘텐츠를 대거 마련했다.

신규지역 노도는 다른 지역과는 달리 ‘아수’와 ‘황천’ 두 진영의 야영지를 제외한 모든 지역이 ‘분쟁지역’으로 구성돼 이용자들은 8개의 야영지 중 ‘육진의 묘’ ‘흑의 강림지’ ‘분쟁의 성전’ 등 총 3곳의 ‘탈환 거점’을 쟁탈하는 혈투를 펼치게 된다.

NHN블랙픽은 이번 아스타 난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스타 모델인 ‘의리남’ 탤런트 김보성을 앞세워 대대적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아스타에서 처음 선보이는 ‘인연 맺기’ 시스템을 활용해 ‘쌍쌍 의리 인연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55레벨 만렙 캐릭터와 19레벨 이하의 캐릭터가 인연을 맺고 동시 접속하면, 초보 이용자가 만렙 달성 시까지 사냥 경험치 및 퀘스트 경험치를 2배로 받게 된다.

또 초보 이용자가 만렙을 달성하면 초보 이용자와 만렙 이용자 모두 최고 이동속도를 자랑하는 인기 만점의 탈 것 ‘수정꼬리 철갑 전갈’을 받을 수 있다.

‘의리 지켜줘서 고마우리!’ 이벤트는 아스타 역대 이벤트 중 가장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가 매일 퀘스트 경험치 2배를 받게 되고, 아스타의 핵심 콘텐츠인 단련과 수호령을 무료로 올릴 수 있다. 토요일 오후 10시, 일요일 오후 9시에 접속하면 캐시 아이템인 영석 100개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