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모바일·SAP HANA·클라우드 등 SAP 주요 기술 및 제품 확대 제공

 
[아이티데일리]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가 24일 새로운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및 ISV(독립소프트웨어벤더)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SAP는 ‘사이베이스 DB’,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등 일부 제품만 OEM/ISV 파트너에 공급하던 것을 주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SAP HANA, 클라우드 등 SAP 제품 전체로 확대 제공한다. OEM/ISV 파트너는 산업 특화된 자사 제품과 SAP의 핵심 솔루션을 결합해 부가가치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 창출 및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

SAP 아태 및 일본지역(APJ)에서 에코시스템 및 채널(E&C)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앤서니 맥마흔(Anthony McMahon) 수석 부사장은 “네트워크로 복잡하게 엮인 오늘날 비즈니스 환경에서 시장에 빨리 접근하고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 파트너가 SAP 기술을 자사 솔루션에 접목하는 이유기도 하다”라며 “SAP 파트너는 연구개발에 대한 부담 없이 혁신적 솔루션을 개발하고 시장에 선보이기를 원한다. SAP 비즈니스 혁신 플랫폼을 통해 그들은 혁신을 가속화하고 풍성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의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