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자 선착순 5만명에 네이버 할인 쿠폰 및 무료 쿠폰 증정

 

[아이티데일리]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모바일 대작 RPG ‘체인크로니클’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체인크로니클은 정통 판타지 RPG로 세상 끝의 대륙 유그도에서 거대한 검은 군단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이름 없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체인크로니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네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게임을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체인크로니클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체인크로니클을 다운 받은 선착순 5만명에게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쿠폰 3000원’ 및 ‘네이버 게임 캐시 1000원’을 제공한다.

또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은 체인크로니클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케이스’, ‘체인크로니클 일러스트 고급 액자’, ‘체인크로니클 일러스트 족자’, ‘자유시간’ 등을 제공한다.

한편, 18일부터 체인크로니클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의용군 영웅들의 연대기’가 연재된다.

의용군 영웅들의 연대기는 체인크로니클의 풍부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각 영웅들의 이야기가 지속적으로 연재된다.

김우현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실 PM은 “더 많은 사용자가 체인크로니클을 접해볼 수 있도록 네이버 앱스토어에 체인크로니클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