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게임 방식 이벤트, 패키지 아이템 및 게임머니 증정

 

 

[아이티데일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 봄맞이 ‘스페셜 벚꽃 마블’ 이벤트를 5월 14일까지 연다고 발표했다.

네오위즈는 ‘스페셜 벚꽃 마블’ 이벤트가 ‘스페셜포스’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마블게임 방식의 온라인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페이지의 마블판에 주사위를 돌려 이동하는 방식으로, 한 바퀴를 완주하면 아이템 교환권 10장을, 아이템이 지정된 칸에 도달하면 해당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아이템 교환권은 벚꽃만개, 꽃송이, 봄바람, 벚꽃 등 4가지 테마로 구분된 아이템 패키지 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주사위 기회는 게임에 접속하면 1개가 주어지고, 이후 게임을 한판 완료할 때마다 1개씩 추가 지급된다.

이밖에도, 네오위즈는 ‘스페셜포스’에 3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 이용자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슈퍼방장, 전적/승률 초기화 등 효율적인 아이템이 담긴 패키지 세트를 증정하며, 게임을 한판 완료할 때마다 추가 게임머니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네오위즈 김준호 사업팀장은 “봄을 맞아 ‘스페셜포스’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마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손쉬운 이벤트 인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