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유저 특정 레벨 달성 시, 캐시·골드 등 아이템 지급

 

[아이티데일리]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레스토랑 경영시뮬레이션 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카카오’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바나나 우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 신규 가입자 선착순 10만명에게 총 1억원 금액의 바나나 우유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아이러브파스타를 다운 받아 신규 가입하면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바나나 우유 교환 쿠폰을 바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이러브파스타 토마토 축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친구 도와주기, 장보기를 통해 토마토를 수집할 수 있고, 일정한 토마토를 수집하면 토마토 축제를 열 수 있다.

축제를 연 후 정해진 시간에 길거리에 있는 손님을 터치해서 토마토를 던져 쓰러트리면, 토마토 모자 4종, 인테리어 4종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가 5레벨 달성 시 파스타 면 300을, 10레벨을 달성 시 3캐시와 300골드를, 12레벨을 달성 시 5캐시와 500파스타, 500골드를 지급한다.

또 신규 가입자와 기존 유저 모두 오는 23일까지 매일 접속할 경우, 최대 1500 파스타와 5캐시, 500골드와 레어 아이템 2종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아이러브파스타 공식 카카오스토리 소식을 받는 이용자에게 5캐시를,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게임 스크린샷을 올린 이용자에게도 5캐시를 지급한다.

아이러브파스타는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게임으로 2층 테라스를 구현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