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교 위기 학교 구하는 학원물 스토리…아이패드 에어 및 10만원 상당 아이템 등 선물

 

[아이티데일리] 넷마블은 신규 모바일 SNG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 for 카카오’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는 학생회장이 된 주인공이 폐교 위기에 처한 학교를 일으켜 세우는 스토리를 담았다.

넷마블은 학교2014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 이벤트를 페이스북 혹은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마블’, ‘행복한 피아니스트’ 등 인기 넷마블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각종 SNS를 통해 학교2014를 알린 뒤 공식 카페 내에 마련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에어, CJ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학교2014는 지난 3월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이후 완벽한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최종 점검을 진행하는 동시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학교2014 내 학교 다이어리 콘텐츠를 친구들과 게임 내에서 사진 혹은 글을 공유하며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게 했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학교2014를 통해 학교에 대한 추억을 갖고 있는 모든 이용자들이 가족, 친구들과 어울려 특별한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