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개선으로 정보 접근성 강화,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도 보강

▲ 지란지교시큐리티 공식 홈페이지 화면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소프트 보안사업본부가 분할되어 설립된 보안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100년 가는 보안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안전한 보안세상을 만들어갑니다’라는 기업 비전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 소식(제품관련 자료 다운로드/문의 창구 제공) ▲보안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뉴스레터/매거진 ▲기업 및 제품의 히스토리를 볼 수 있는 광고/홍보영상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PR 센터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들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UI를 개선하여 정보 접근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SNS를 연결하여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보강했다.

권윤경 지란지교시큐리티 전략기획부장은 “지란지교시큐리티가 공신력 있는 보안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올해부터 제품정보, 자사 소식을 포함해 IT 및 보안 전반을 아우르는 월간 뉴스레터 및 분기별 매거진을 발행하기로 했다”며, “지란지교시큐리티 홈페이지가 방문자들이 최신 보안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활용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더불어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원 댓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16G), 2등 5명에게 백화점상품권(5만 원 권)을 증정한다. 응원 댓글 이벤트 외에도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른 선착순 500명에게 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과 참여방법은 지란지교시큐리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