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 헤드폰 및 복스 등 제품 전시

 
[아이티데일리]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기업 자브라는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되는 주한 덴마크 대사관 주최 ‘월드 오브 덴마크(World of Denmark)’ 팝업 스토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자브라는 이번 팝업 스토어 행사를 통해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 헤드폰 및 자브라 복스, 자브라 플레이 및 태그 등 자브라 제품을 전시한다.

자브라는 주한덴마크대사관이 주최하는 ‘2013 덴마크 썸머 세일’ 및 ‘하우스 오브 덴마크’ 팝업 스토어 등에 참여해 덴마크 음향 기술과 뮤직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 바 있다.

월드 오브 덴마크 팝업 스토어는 한국-덴마크 수교 55주년을 기념하여 덴마크 패션/ 생활/식품 등 북유럽의 토탈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국내 최대 규모의 덴마크 페어다.

월드 오브 덴마크 팝업 스토어에는 자브라 이외에도 로얄코펜하겐(Royal Copenhagen), 프리츠 한센(Fritz Hansen), 일세 야콥센(Ilse-Jacobsen), 플렉사(Flexa)를 포함한 38개의 덴마크 기업이 참가한다.

조나단 탕(Jonathan Tang)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는 “이번 월드 오브 덴마크 팝업 스토어를 통해 자브라의 차별화된 음향 기술과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하며, “자브라의 블루투스 및 뮤직 제품군을 통해 덴마크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