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OBT 기념 경품 이벤트 내달 5일까지

 

[아이티데일리]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T스토어를 통해 자체 개발한 퍼즐 RPG ‘드래곤 링크’의 Pre-OBT(사전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조이시티는 ‘드래곤 링크’가 짜릿한 손맛과 화려한 연출을 제공하는 퍼즐 RPG로, 같은 색상의 블록을 터뜨려 적을 공격하는 방식의 퍼즐 플레이에 카드와 전략 요소까지 접목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10개 이상의 블록을 연결하면 생성되는 ‘스톤’은 ‘드래곤 링크’만의 차별화 요소로, 모든 블록을 파괴시킬 정도로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스톤’을 모아 적재적시에 활용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덧붙였다.

조이시티는 ‘드래곤 링크’의 Pre-OBT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20레벨을 달성한 유저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하고, 4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LG 시네마 스크린 파노라마 모니터’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T스토어에 ‘드래곤 링크’의 평점과 리뷰를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얼포스 명품 키보드’와 ‘매드캣츠 마우스’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조이시티는 ‘드래곤 링크’를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