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프로 USB 3.0플래시 드라이브 및 울트라 듀얼 USB 드라이브

[아이티데일리] 샌디스크는 익스트림 프로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Extreme PRO USB 3.0 flash drive)와 울트라 듀얼 USB 드라이브(Ultra Dual USB Drive)를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는 최대 240MB/s의 쓰기 속도와 최대 260MB/s의 읽기 속도를 제공해 USB 2.0 드라이브 대비 최고 60배 빠르며 128GB의 저장용량을 제공한다.

또, 알루미늄 메탈로 제작돼 내구성을 높였고, 샌디스크 시큐어액세스(SanDisk SecureAccess) 소프트웨어가 내장돼 개인적인 파일은 보호하고 나머지 공간은 공유할 수 있다.

▲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USB 드라이브
울트라 듀얼 USB 드라이브는 마이크로 USB와 USB 2.0 커넥터가 모두 장착된 USB 플래시 드라이브이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 기기의 USB 포트와 컴퓨터 USB 커넥션을 통해 콘텐츠를 전송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울트라 듀얼 USB드라이브로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백업할 수 있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컴퓨터로 멀티미디어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특히, 울트라 듀얼 USB 포트에는 개폐식 커버가 있어 분실이 우려되는 캡(cap) 없이도 연결단자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