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인치 SATA 4TB HDD 8대 장착 가능, 최대 32TB 용량 지원

▲ 새로텍 8베이 대용량 스토리지 ‘사이버네토 C8-US3’
[아이티데일리] 새로텍(대표 박상인)은 대용량 스토리지 ‘사이버네토(CyberNetor) 시리즈’ 중 최대 32TB 용량을 지원하는 8베이 스토리지 ‘사이버네토 수퍼 레이드 시스템 C8-US3(CyberNetor Super RAID System C8-US3)’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이버네토 수퍼 레이드 시스템 C8-US3는 3.5인치 SATA 4TB HDD 8대를 장착할 수 있어 최대 32TB 용량을 지원하는 대용량 스토리지로, 고해상도의 영상 편집, 사진, 출판 작업을 주로 하는 방송, 영화, 광고 분야의 영상전문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사이버네토 C8-US3는 다양한 하드웨어 레이드(0, 5, 10, 50)를 구현할 수 있으며, 제이마이크론(JMicron)사의 하드웨어 레이드 컨트롤러 JMB394를 탑재해 레이드 환경을 편리하게 구성할 수 있다.

사이버네토 C8-US3는 내장된 온도 센서를 통해 내부 온도의 변화에 따라 작동하는 80mm 스마트 팬 2개가 장착되어 있다. 이 스마트 팬이 강제 대류를 형성하여 내부 공기를 원활하게 순환시켜 발열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또한, 자동·수동모드 및 내부 온도 변화에 따라 레벨 1부터 레벨 3까지 팬 속도를 조정할 수 있고, 팬 설치 및 제거가 용이하다.

한편, 사이버네토 수퍼 레이드 시스템 C8-US3는 새로텍 쇼핑몰과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년동안 AS가 적용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