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충전없이 155 시간 사용 가능, 블루투스 지원

▲ 화이트 컬러의 아이패드 미니용 벨킨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
[아이티데일리]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아이패드 미니용 블루투스 키보드인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 화이트 색상을 추가해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벨킨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는 FastFit 키보드 케이스의 화이트 버전이다.

키보드에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충전 없이 최대 15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 블루투스 무선 기술로 쉽고 빠르게 아이패드 미니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벨킨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는 자석으로 된 마그네틱 탭 홀딩 방식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다.

벨킨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는 절전 모드 자동 해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아이패드 미니의 절전 모드가 해제된다.

이 제품은 7mm 두께와 가볍고 견고한 특성으로 잘 알려진 양극산화 항공기용 알루미늄 소재의 디자인이 채택됐다.

한편, 벨킨은 QODE 브랜드를 만들어,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케이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