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2월7일까지, 하루에 한 브랜드씩 경품 공개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 이석우)가 설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14 새해맞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연다고 23일 발표했다.

카카오는 ‘2014 새해맞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가 오는 27일부터 2월 7일까지 2주간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열리며, 유명 레스토랑 식사권, 패션/뷰티 쇼핑 할인권, 놀이동산 입장권, 팬시/생활용품 할인권, 모바일 게임 쿠폰 등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카카오는 ‘2014 새해맞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에서 평일 오전 10시 정각, 하루에 한 개씩 새로운 브랜드의 경품 이벤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첫 날 유니클로(UNIQLO)를 시작으로, 아웃백, 롯데월드, 텐바이텐, 토니모리, 모두의 마블 for Kakao까지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여 브랜드 중 절반 이상은 참가자 전원에게 100% 당첨 기회를, 그 외는 추첨 또는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14 새해맞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먼저 카카오톡 ‘더 보기’ 메뉴에서 ‘플러스친구’ 또는 하단의 이벤트 소개 배너를 선택해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당일 이벤트 진행 브랜드의 플러스친구 채팅창이 생성되고 메시지로 당일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와 이미 친구로 등록돼 있으면 즉시 모바일 쿠폰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각 브랜드별로 이벤트 당일에만 응모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