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광대역 LTE-A 우수성 지속 전할 계획



[아이티데일리] KT는 수도권과 전국 84개시에서 제공 중인 광대역 LTE-A 서비스 혜택을 알리기 위해 ‘우리들의 광대역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실제 광대역 LTE-A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자신의 사연을 간략하게 적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1월 15일까지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스키장에서 광대역 LTE-A로 영화를 본다. 나에게 광대역 LTE-A는 영화관이다”와 같이 짧은 스토리를 적으면 된다.

KT는 온라인 이벤트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폰5s, 스키장 시즌권,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21일과 22일 서울 강남과 홍대 인근에서 ‘우리들의 광대역 이야기’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 KT는, 24일 서울 명동에서 한번 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고객 중 현장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셋, 스키장 리프트권, 스마트폰 장갑 등 깜짝 선물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KT T&C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KT 광대역 LTE-A 서비스만의 차별화된 혜택들을 실제 고객 관점에서 널리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광대역 LTE-A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