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 보장으로 높은 웹 애플리케이션 경험 및 혁신 위한 첨단 기술 제공

[아이티데일리] 라드웨어(대표 김도건)는 시장조사기관 가트너가 발표한 2013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s; ADC) 부문에서 5년 연속 최고 등급인 리더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탄력성 및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 등의 클라우드 요구사항뿐 아니라 가상 ADC 및 가상화 ADC 플랫폼을 위한 지원은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 따라서 벤더들에 있어 서로 다른 구성 요소 및 구축 아키텍처에 ADC를 구축하기 위한 유연성은 물론, 최적화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확대는 매우 중요한 요소다.

가트너에 따르면, 라드웨어는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이 직원 생산성, 비즈니스 명성 및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기업이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서비스를 가장 비용효율적인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는 고객에게 빠른 투자 대비 효과(ROI)를 보장한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라드웨어가 2013 매직 쿼드런트의 ADC 부문의 리더로 또 다시 선정됐을 뿐 아니라, 비전 완성도가 가장 높은 기업으로 평가돼 매우 기쁘다”며, “라드웨어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첨단 기술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또한, “라드웨어는 SLA 보장을 통해 최상의 웹 애플리케이션 경험의 제공부터 고객들의 보안 요구를 이해하고 제품 반영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한층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oftware defined networks; SDN) 및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가 시장에 도입되면서 라드웨어는 차세대 알테온 기능 세트인 알테온 NG(Alteon NG) 및 SDN 지원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시장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트너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시장 제품 또는 솔루션에 대한 평가는 기본 제품부터 하이엔드 제품 및 기능에 이르기까지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요구사항 충족, 제품군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대해 이뤄진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