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 가요제 with 지니’ 이벤트 동시 진행…무한도전 피규어 등 경품 제공


▲ KT는 지니(genie)를 통해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음원을 방송 직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이석채)는 유무선 음악포털 지니(genie)를 통해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편의 음원 전곡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니는 오는 11월 2일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편 방송 직후부터 음원 전곡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니 웹사이트, 지니 앱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자유로 가요제 with 지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니는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음원을 다운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한도전 피규어 세트, 무한도전 팬시 패키지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니 페이스북 내 ‘무한도전 가요제 이벤트’ 게시글 란에 ‘좋아요’를 남긴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무한도전 피규어 등을 제공한다.
 
한편, 올해 4회째를 맞이한 '무한도전 가요제'는 매번 음원이 공개될 때마다 높은 인기로 화제가 되어왔다. 이번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편에는 지드래곤, 유희열, 김C, 보아, 프라이머리, 장기하와 얼굴들, 장미여관 등 국내 대표 실력파 뮤지션들이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참여,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KT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방송 직후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을 제공하는 지니를 통해, 고객들은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을 더욱 생생하게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