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강좌와 입시전문업체 콘텐츠를 ‘한 곳에’


▲ 다음이 동영상 강좌부터 입시 정보까지 제공하는 '대입' 서비스를 오픈했다.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입시 콘텐츠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대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대입’ 서비스는 ▲교재별, 과목별, 선생님별 EBS 강좌를 골라서 학습할 수 있는 ‘EBS 수능’ ▲EBS 공략법, 과목별 학습법, 입시 전략, 이투스/스카이에듀 무료 강좌를 제공하는 ‘학습전략’ ▲입시 뉴스, 입시 칼럼, 입시 자료를 정리한 ‘입시연구소’ ▲재미, 이해, 적중 등의 요소로 선생님을 평가하고 나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을 수 있는 ‘우리 선생님’ 등으로 구성됐다.

다음은 수험생들의 학습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대입’ 서비스 동영상 강의 플레이어에 다양한 기능을 배치했다고 전했다. ▲최대 2배 빠르게 재생 가능한 강의 속도 설정 기능 ▲원하는 지점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자막 검색 기능 ▲다시 보고 싶은 지점을 저장하는 웹갈피 기능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다음은 수험생들이 보름 앞으로 다가온 수능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D-15 마무리 전략 콘텐츠’를 독점 공개한다.

‘D-15 마무리 전략 콘텐츠’는 이투스/스카이에듀/대성마이맥/공신닷컴의 최고 1타 강사들이 제작한 ‘꼭 풀어봐야 할 기출문제 Best 5’, ‘반드시 시험에 나오는 EBS 요점정리’ 등으로 구성됐다.

다음 허주환 디지털컨텐츠본부장은 “EBS 강좌와 입시전문업체의 콘텐츠가 시너지를 창출해 수험생들의 EBS 강좌 활용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에 선보인 ‘대입’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원하는 학습 자료 및 입시 정보를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