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리소스에 대한 엔터프라이즈급 관리 기능 제공

[아이티데일리]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17일 신생 기업 및 중소 규모 대상으로 CA 님소프트 솔루션 다기능 무료 버전인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CA Nimsoft Monitor Snap)’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존 프리웨어, 무료 버전 프리미엄 제품, 사용 기간이 제한된 평가판, 오픈소스 툴과 달리 CA 님소포트 모니터 스냅은 광범위한 설정/구성을 할 필요 없이 한 시간 정도 짧은 시간 내 설정 및 실행이 가능하며 최대 30개 기기까지 기간 제한 없이 무료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을 도입하면 수 많은 IT 리소스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네트워크, 물리/가상 서버,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기타 IT 리소스에 대한 강력한 성능 및 가용성 모니터링 기능을 완벽히 통합된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한다.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은 대시보드, 경고, 마법사 방식의 워크플로우를 제공해 사용자가 문제를 신속히 파악하고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내장된 ‘유용한 팁’ 및 베스트 프랙티스를 통해 사용자의 학습 시간을 최소화하고 가치 실현 기간을 단축시켜준다.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서비스 어슈어런스 사업부 스티븐 마일스 부사장은 “지금까지 리소스가 부족한 고객들은 높은 비용과 구현 기간이 긴 통합되지 않은 ‘포인트’ 모니터링 도구, 기술적 결함이 많은 오픈소스 코드, 전통적인 엔터프라이즈급 기술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 이런 문제로 고민해 온 고객들이 마침내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을 사용해 자사 상황과 필요에 맞는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을 사용하면 대기업에 비해 리소스가 부족한 신생 기업도 쉽게 IT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대기업 IT 부서 규모의 IT 서비스 팀도 차세대 관리 기술을 위험 부담 없이 무료로 도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신생 및 중소 기업, IT 부서는 점점 더 동적으로 변화하는 IT 환경에 맞춰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보다 안전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CA 님소프트 모니터7 버전과 동일한 코드로 설계된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브라질)를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는 앞으로 두 제품의 버전을 동기화해 동일한 코드 기반을 계속 유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