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최대 규모 가상 유저 모니터링 네트워크 보유


▲ 컴퓨웨어가 APMaaS에 구글 크롬 브라우저 모니터링 기술을 추가한다.


[아이티데일리] 컴퓨웨어(대표 서진호)는 웹 성능을 모니터링하는 ‘컴퓨웨어 성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컴퓨웨어 APMaaS(APM as a Service)에 구글 크롬(Google Chrome) 브라우저 모니터링 기술을 추가한다고 7일 밝혔다.

컴퓨웨어는 컴퓨웨어 성능 네트워크에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파이어폭스(Firefox)에 이어 구글 크롬 브라우저 에이전트 기술 추가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가상 유저 모니터링 네트워크 보유하게 됐다.

해당 솔루션은 SaaS(Software as a Service) 모델을 통해 필요한 만큼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어 빠른 가치 실현을 보장하며, 동시에 총 투자 및 소유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컴퓨웨어 APMaaS는 쉽고 빠르게 구축이 가능한 온디맨드(on-demand) 단일 플랫폼을 통해 실제 사용자 및 가상 유저에 대한 사용자 경험 최적화와 성능, 가용성, 서비스 레벨 관리 통합이 가능하다.

컴퓨웨어는 구글 크롬을 추가함으로써 APMaaS 가상 모니터링 플랫폼은 전세계 웹 브라우저 시장의 85% 이상을 지원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은 브라우저 유형 및 버전, 구동 기기 등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컴퓨웨어 성능 네트워크는 브라우저 에뮬레이션 혹은 기본 HTTP 프로토콜 테스팅이 아닌 실제 브라우저에 대한 모니터링 기술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서로 다른 브라우저 간 성능 및 데스크톱과 모바일 접근, IPv4와 IPv6 네트워크 등의 여러 조건에 대한 성능 차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컴퓨웨어 APMaaS의 실제 브라우저 기술을 사용한 성능 측정은 기업 고객들이 실제로 체감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측정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일한 대안이다.

스티브 택(Steve Tack) 컴퓨웨어 APM사업부 제품 관리 부사장은 “컴퓨웨어는 가장 광범위하고 안정적이며 실제적인 가상 모니터링 네트워크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APMaaS 플랫폼은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웹 및 모바일 성능 관리를 지원함으로써 서용하는 브라우저 및 기기, 네트워크에 관계없이 최상의 사용자 만족도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컴퓨웨어 APM은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어렵고 수동적이고 복잡했던 전통의 APM 솔루션과 달리 컴퓨웨어 APM은 간단하고 사전주도적인 스마트 솔루션으로, 모바일, 클라우드, 빅데이터, SOA 등 오늘날의 복잡한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 세계 4,000여 기업들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모니터링 및 최적화에 컴퓨웨어 APM을 사용하고 있으며, 스마트 분석, 고급 APM 자동화, 독보적인 성능 관리 주기 기반을 제공해 고객들은 최종 사용자의 관점에서 보다 빠른 성능과 사전 주도적인 문제 해결, 타임-투-마켓 단축, 애플리케이션 관리 비용 절감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