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4 사용성·디자인 갖춰, 주요 액세서리 할인쿠폰 제공


▲ 삼성전자 '갤럭시 S4 미니'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갤럭시 S4의 사용성과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갤럭시 S4 미니'를 KT를 통해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갤럭시 S4 미니는 '갤럭시 S4'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면서 감각적인 스타일과 혁신적인 사용성을 그대로 갖춘 제품으로 108.5㎜(4.3인치) 디스플레이에 8.94㎜의 두께로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S4 미니는 사진 촬영 당시 소리나 음성을 사진과 함께 담아내는 '사운드 앤 샷', 여러 단말끼리 연결해 음악과 게임을 공유하는 '그룹플레이', 번역과 통역 기능을 지원하는 'S 트랜슬레이터', 편리한 'S뷰 커버' 등 갤럭시 S4의 핵심 기능을 탑재했다. 이와 함께 안드로이드 젤리빈 OS에 1.7GHz 듀얼코어 AP, 800만 화소 카메라, 1,900mAh 용량의 배터리를 갖췄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출시될 예정이고 출고가는 55만원이다. 

한편, 삼성전자와 KT는 갤럭시 S4 미니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S4 미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S뷰 커버 또는 배터리 팩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4 미니는 갤럭시 S4의 사용성과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특화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