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홈페이지나 페이스북 통해 60명 선발, 우수 활동자에 추가 상품 증정


▲ 한국후지필름이 '후지1포토북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은 휴대폰, 컴퓨터에 파일로만 보관해놨던 여름휴가 사진을 안전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후지 포토북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후지 포토북 체험단 1기’는 기존에 포토북을 사용해 봤거나 블로그, SNS를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18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이 중 60명을 선정해 포토북 또는 캐릭터 포토북 1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단은 9월 25일까지 개인 블로그에 후지 포토북 체험 후기를 2건 이상 포스팅 하거나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이 중 우수 활동자 6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7 육각패키지를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최근 보관 및 관리가 쉬운 종이사진의 중요성이 다시 부각 되면서 4x6크기의 단순 인화에서 발전해 포토북, 캘린더, 엽서 등 여러 가지 제품을 만드는 활동이 주목 받고 있다”며, “전통인화방식을 활용한 한국후지필름의 포토북을 직접 이용해 보고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나만의 작품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