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말까지.... PDF 파일 내 완벽한 편집 가능한게 특징


▲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온라인 스토어에서 '어도비 애크로뱃 XI'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내달 31일까지 어도비 온라인 스토어에서 '어도비 애크로뱃 XI  스탠다드 및 프로' 구매 시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어도비 애크로뱃 XI 은 PDF 파일 내에서 완벽한 편집이 가능하고, 편집한 PDF 파일을 글꼴, 서식 및 레이아웃을 유지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워드 및 엑셀 문서로 변환할 수 있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중요 정보를 재활용할 수 있다. 또 문서 보호를 위해 공유 검토와 PDF 편집을 제한할 수 있어 문서작업과 안정적인 프로젝트 수행이 가능하다. 

어도비 애크로뱃 XI 은 여러 파일을 하나의 PDF 포트폴리오로 결합할 수 있어 사용자 문서 관리의 편의성이 매우 높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기기에서도 전자서명인 ‘에코사인’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계약 체결 시에 종이 문서 없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 상호 서명 교환이 가능하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의 등장 및 클라우드 업무 환경으로의 전환에 따라 높은 보안성 및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하는 전자문서 표준에 대한 니즈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구매 할인행사는 제품 구매 및 설치단계에서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전자다운로드 방식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들이 편리하고, 부담 없는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