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베가 R3·베가 No.6 사용 고객 중 70% 다운로드 완료


▲ 팬택 베가 No.6 슬림하단바 리미티드 아이콘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베가 R3’와 ‘베가 No.6’ 사용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베가 기프트 팩’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베가 기프트 팩’은 최신 전략 모델의 기능을 기존 모델에도 적용시키는 ‘팬택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의 이름이다.

 

‘베가 기프트 팩’은 기존에 쓰던 폰을 최신폰처럼 탈바꿈시킬 수 있다는 매력 덕분에 배포 시작 1주일도 안 돼 전체 사용 고객 중 약 70%가 업그레이드를 마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가 기프트 팩’을 설치한 고객들이 휴대폰 관련 인터넷 커뮤니티에 홈 화면 인증샷이나 사용 후기를 올리는 등 ‘베가 기프트 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베가 기프트 팩’을 접한 네티즌들은 “플렉서블 하단 바를 쓰니까 화면이 한층 더 넓어져서 좋다”, “리미티드 아이콘이 깔끔해서 마음에 든다”, “베가 기프트 팩 깔고 나니 새 폰 쓰는 기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베가 기프트 팩’에 포함된 기능 중 ‘플렉서블 하단 바’가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팬택이 베가 브랜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약 30% 이상이 플렉서블 하단 바를 가장 유용한 기능으로 꼽았다. 플렉서블 하단 바는 소프트키 하단바의 모양과 위치를 바꿔 스마트폰 화면을 취향대로 구성할 수 있는 기능이다.

 

‘베가 기프트 팩’을 설치하면 베가 R3 및 베가 No.6에 ‘베가 아이언’의 최신 기능인 ‘플렉서블 하단 바’, ‘리미티드 아이콘’, ‘이어폰 연동 기능’, ‘베가 신규 폰트’, ‘부분 화면 캡쳐’ 등의 기능이 추가된다. 또한, 베가 No.6의 경우 V 터치(후면 터치)를 다운로드 받은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마우스 커서를 통해 조작할 수도 있도록 하는 등의 개선 역시 이루어졌다.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 조영식 상무는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다른 모델에 대한 ‘베가 기프트 팩’ 배포도 추진 중이다”며, “’베가 기프트 팩’ 뿐만 아니라 OS 업그레이드 등 기존 모델 사후지원에 더욱 힘써 베가 스마트폰 사용 고객이 항상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만족감을 느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