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와 제휴 맺고 신규 캐릭터 싸이 선보여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YG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Wind Runner): 진화의 시작 for Kakao' 제휴를 맺고 '싸이(PSY)'를 신규 캐릭터로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역대 최단 기간인 12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유튜브 최다 추천 기록으로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리며 국제 가수로서 자리매김한 싸이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상당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윈드러너 for Kakao' 6번째 주자로 등장한 이번 캐릭터는 보기만해도 유쾌해지는 '싸이'만의 독특하고 코믹한 이미지를 그대로 담았다..

특히 싸이 캐릭터 곁에는 전용 소환수인 '싸이 말'이 함께 해, 날개 별 점수 7배, 골드 보너스 +4%, 하늘비행 0.5초 증가 등의 능력을 발휘하며 환상의 콤비로 활약한다.

위메이드 측은 "'윈드러너 for Kakao'가 '싸이와 만나 더욱 힘차게 달릴 것이다"라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YG엔터테인먼트와의 다양한 협업을 계획 중에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오는 17일까지 싸이 캐릭터를 구매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거쳐 싸이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캐릭터 티셔츠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