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3 서울춘계패션위크에 참여, UHD TV 85S9 전시





삼성전자는 '2013 서울춘계패션위크(2013 F/W Seoul Fashion Week)'와 손잡고 타임리스 갤러리 디자인을 적용한 85형 UHD TV 85S9를 패션쇼 기간에 함께 전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개최하는 2013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글로벌 패션 축제다.

한국패션산업의 발전을 위해 남성복과 여성복 디자이너 26명이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 의상을 선보이는 이번 패션위크에서 삼성전자 또한 혁신적인 TV 디자인의 85형 UHD TV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서울패션위크 행사장 관람객 대기 공간에 UHD TV 존을 마련해 행사 기간 동안 TV를 설치한다. 전시되는 '85형 UHD TV 85S9'는 거대한 프레임 안에 화면이 떠 있는 듯한 '타임리스 갤러리 디자인(Timeless Gallery Design)' 콘셉트를 적용해 시간의 흐름 속에 가지가 변하지 않는 예술작품 같은 느낌을 부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가치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 나가는 서울패션위크와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UHD TV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낼 것으로 보고 있다"며, "삼성 스마트TV가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전시가 디자인과 패션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