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출력 옵션과 대용량 용지 공급으로 생산성 향상 및 비용절감 효과


▲ 한국HP는 기업용 레이저젯 제품 2종을 출시했다.



한국 HP는 새로운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제품을 출시하고, 기업용 A3 복합기 시장을 공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고속 출력 옵션을 제공해 생산성을 극대화한 것으로,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700 컬러 디지털 복합기 M775 시리즈와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700 M712 프린터 시리즈다.

이들 제품은 고속 A3 출력과 4,000매가 넘는 용지 공급 기능으로 인쇄 시간을 절약하고 생산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700 컬러 디지털 복합기 M775 시리즈의 경우 분당 최대 30매까지 컬러 출력이 가능하다.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700 M712 프린터 시리즈는 분당 최대 40매까지의 출력을 구현한다. 또한 4,000매가 넘는 대용량 용지 공급 기능으로 용지 보충 빈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이다.

HP의 신제품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시리즈는 생산성뿐 아니라 비용 절감에도 탁월하다. 자동 온·오프 기능을 장착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방지한다. 더불어 자동 양면 인쇄 기능으로 최대 50%까지 용지 사용을 줄일 수 있다.

또한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700 컬러 복합기 M775 시리즈는 8인치의 대형 터치스크린을 통해 인쇄, 복사, 스캔, 팩스 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구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HP e프린트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문서를 인쇄할 수 있다. 색상 표준 기업 팬톤이 제시한 색상표와 일치되는 정확한 컬러를 구현해 컬러 인쇄 품질 또한 탁월하다.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700 M712 프린터 시리즈의 경우, 컬러 제어판을 통해 쉽게 작업 명령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토너 카트리지의 교체가 쉽고, 작업 빈도에 따라 대용량 토너 카트리지를 선택할 수 있어 작업량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한국 HP 프린팅 퍼스널 시스템 그룹 온정호 부사장은 "한국 HP가 출시한 새로운 A3 복합기와 프린터는 고속 출력 옵션과 뛰어난 보안성 및 확장성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기반이 되어줄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한국 HP는 기업이 보다 향상된 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문서처리 과정을 지원하는 우수한 제품 및 솔루션 개발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