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


▲ 지난해 10월 전남 영암에서 개최된 '2012 F1 한국 그랑프리'에서 자동차 경주장 곳곳에 설치된 LG전자 광고



LG전자(대표 구본준)는 전 세계 5억 명의 팬을 보유한 세계 최대 자동차 경주대회 'F1'을 공식 후원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09년부터 F1을 공식 후원하고 있는 LG전자는 ▲ TV 중계방송에 LG 로고 노출 ▲ 경기장 내 LG 로고 노출 ▲ 제품 전시관 설치 ▲ 광고 및 프로모션에 F1 영상물 활용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F1 대회는 15일~17일 호주 멜버른(Melbourne)에서 열리는 '2013 F1 호주 그랑프리'를 시작으로, 미국, 영국, 독일, 싱가폴 등 전 세계 19개국을 순회하며 개최된다. 한국 그랑프리는 10월 4일~6일 전남 영암에서 열린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김기완 부사장은 "지난 4년간 F1 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연간 수천만 달러 이상의 광고 효과를 누리고 있다"라며 "역동적인 브랜드 마케팅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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