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 외 이야기로 또 다른 재미 선사


▲ 다음앱을 통해 독점 연재될 '은밀하게 위대하게' 슬럼버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최종훈(Hun) 작가의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슬럼버를 제작, 모바일 통합앱인 '다음앱'을 통해 독점 연재한다고 12일 밝혔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지난 2010년 6월부터 2011년 5월까지 다음 '만화속세상'을 통해 연재된 작가 Hun의 웹툰으로, 북한 꽃미남 간첩이 평범한 젊은이로 위장해 서울의 한 달동네에 체류하며 벌어지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다음 만화속세상의 완결작품 중 평점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영화화 등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다음앱을 통해 독점 연재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슬럼버는 본편에서 하지 못했던 이야기나 연재 이후의 뒷이야기를 덧붙이는 형태로 구성되어, 본편 외에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12일부터 4월 12일까지 5주간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연재될 예정이다.

한시라도 빨리 만나고 싶은 이용자는 다음앱 알림 설정으로 해당 연재일에 업데이트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알림 설정을 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작가 Hun의 친필사인이 담긴 단행본을 증정한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20,000:1의 경쟁률을 뚫고 남파된 북한 엘리트 간첩 원류환이 '동네 바보'라는 특수 지령을 받고 달동네에 체류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배우 김수현을 주연으로 영화화되어 올해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