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 통쾌한 독설과 함께 2030 여성 소통 활성화 도모


▲ KT미디어허브가 주최하는 강연회 '김미경 언니에게 물어봐!'



KT미디어허브(대표 김주성)는 오는 21일 목요일 오후 7시, 목동 KT 체임버홀에서 '언니의 독설'의 저자 김미경 강연회를 주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2년 10월 출판된 김미경 강사의 '언니의 독설'은 같은 해 11월부터 2013년 1월까지 3개월 동안 올레e북 베스트셀러에 올랐을 뿐 아니라, 여성 고객의 구매 파워를 본격적으로 보여주며 많은 이목을 끌었다. 베스트셀러 작가임과 동시, 김미경 강사는 MBC 희망특강 '파랑새', tvN '스타특강쇼', '김미경쇼'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시청자의 큰 공감을 이끌어내는 강연을 펼침으로써 화제를 모았다.

금번 '언니에게 물어봐!' 저자 강연회 참가 신청은 오는 3월 15일까지 이메일( ollehebook-news@kt.com)로 이름과 연락처, 김미경 강사에 묻고 싶은 말을 보내면 가능하다.

저자 강연회 참가자 대상에게는 올레e북 북캐시, 김미경 강사의 e-Class 수강권, 스마트폰용 핑거홀더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또한, 올레e북은 금번 저자 강연회를 기념하여 '언니의 독설'뿐만 아니라 '아트 스피치', '스토리 건배사' 등 김미경 강사의 유명 저서를 올레e북 홈페이지에서 최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에 있다.

KT미디어허브 신정환 ePub.팀장은 "올레e북이 주최하는 김미경 강사의 '언니에게 물어봐!' 저자 강연회는 돈, 꿈, 사랑 등 다양한 주제의 고민을 안고 사는 이 시대의 2030 여성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 저자 강연회와 같은 행사를 기획해 저자와 e북 독자 간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