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상용면적 절감, 확장형 과금 방식 등 효율성 극대화

퀀텀(지사장 이강욱)은 업계 최고의 성능, 확장성 및 효율성을 결합한 새로운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 DXi6800 제품군을 4일 발표했다.

DXi6800는 인라인 중복제거 특허 기술, 고성능 파일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지능형 메타데이터 관리 기능을 통해 경쟁 제품대비 시간당 4배 향상된 최대 16TB/hr의 성능을 제공한다. 중복제거 성능은 데이터 증가로 인한 지속적인 백업시간 축소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3TB 자체 암호화 디스크 드라이브와 통합되어 단일 시스템 내에서 13~156TB의 용량 확장성을 제공한다. 데이터센터에서 50%의 공간과 전력만으로 경쟁 제품보다 3배 이상의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필요한 용량만큼의 스토리지를 구입하여 지불하는 '확장형 과금(Pay-as-you-grow)' 방식으로 시장의 제품들과 비교해 뛰어난 가치를 제공한다. 고객이 요구할 때마다 용량을 늘릴 수 있는 CoD(Capacity on Demand) 방식으로, 쉽게 확장할 수 있는 스토리지를 통해 데이터 증가에 대해서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새로운 DXi6800 제품군은 TB당 가장 적은 양의 스토리지를 요구한다. 3TB 드라이브는 DXi6802 사용자들이 3PB 이상을 14U 렉 공간에 보관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경쟁 제품 대비 절반 정도의 스토리지 사용 공간이며, 전력 및 냉방을 50퍼센트 절감할 수 있어 총소유비용(TCO)을 낮출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DXi6800은 미드레인지 및 엔터프라이즈 백업 환경에 최대의 유연성과 투자 보호를 제공한다. 기본 비용에 NAS 환경, 가상 테이프 라이브러리(VTL), 오픈 스토리지 기술(OST), 복제, VTL에서 테이프으로 직접 복제(Path-to-Tape), 하이브리드 중복제거를 위한 DXi Accent 소프트웨어의 라이선스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퀀텀 데이터 프로텍션 부문 로버트 클락(Robert Clark) 수석 부사장은 "퀀텀은 확장성이 뛰어난 백업 어플라이언스와 결합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법으로 고객들이 데이터 보호에 대한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최대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